×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 (Hotel Hankyu International)
부모님이랑 여행가기 좋은 호텔이에요.
우메다 역에서는 한큐 삼번가 방향으로 도보 8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직진으로 가면 되는거라 길치, 방향치인 저도 찾는데 어려움이 없었어요(단,,,, 우메다 던전에서 밖으로 나왔을 때의 말이에요T.T)
호텔 지하에 음식점, 1층에 커피숍 등이 있어 비올때 호텔안에서 이용하면 되서 편했어요.
호텔 로비가 2층에 있어서 입구에서 살짝 돌아서 올라가야하고요.
로비에 웰컴음료가 있어서 더운날에(여름에 여행했어요) 너무너무 좋았어요.
카드키가 있어야 호텔 엘레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자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요.
어메니티가 정말정말정말 좋았어요.
타올도 여유분을 놓아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체크인 할때 직원분이 짐을 들고 올라와 주셨고, 호텔 이용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호텔은 오사카에서 묵었던 호텔 중에 가장 넓었어요.(트리플룸인데 더블사이즈 침대가 세개, 쇼파까지, 옷장도 넓고 좋았어요.)
호텔에서 일출을 볼 수 있습니다.
일출보려구 5시에 일어났어요.ㅋㅋㅋㅋㅋ
오사카 시내가 보이는 탁 트인 큰 창문이 있어서 방이 더 시원하게 넓은 느낌이었습니다.
조식은 이용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다음번에 우메다에 묵게되면 또 한번 묵고 싶은 장소에요!!!
징짜 짱입니다.!!!!
우수
넓은 객실, 멋있는 외부 경관,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편리한 교통편과 이동 모든 것이 만족 단, 조식이 뷔페가 아니라는 것이 안타깝네요. 조식의 서비스와 음식은 매우 훌륭합니다.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
진짜 만족스러운 호텔이였어요 ㅜㅜ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은.. 다음에 오사카 가면 또 묵고싶은 호텔이에요객실이 26층인가? 부터 있어서 야경이 진짜 짱이에요 헵파이브 관람차도 타고, 우메다 공중정원도 가봤는데 호텔 야경이 훨씬 x 3 나아요 그리고 화장실도 엄청 좋고 욕조도 넓고! 욕조 앞에 창문이 있어서 목욕하면서 예쁜 야경 잘봤어요 ㅎㅎ 블라인드도 있어서 괜찮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한국인 직원분도 있어서 편하게 있다가요 ☺️ 짐 맡기는 서비스도 너무 좋고 진짜 진짜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여기서 묵고 싶어요~ 고민 하시는 분들 돈이 아깝지 않아요!
우수
The breakfast offerings were very expensive. Would have been nice to have a lower cost option.
The value was incredible. 5 star accommodations with an amazing view at the price of a standard hotel.
최고
재패니즈 스위트룸에 부모님 포함 가족 4명이 숙박을 했습니다 객실 청결도나 공간, 직원서비스가 너무 훌륭했습니다 객실이 33층에 있어 야경도 너무 좋았습니다 욕조도 넓게 좋은 시설로 갖춰져있어 별도의 온천 방문 예정일정을 취소했을 정도였습니다 조식은 일식으로만 먹었는데 교토식 정식으로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다만, JR오사카역에서 걸어서 10분이 조금 넘게 걸려서 부모님이 걸어서 다니시기에 약간의 부담이 있었습니다.
엄마 아빠와 함께한 여행
2박3일 여행의 일정에서 두번째날 묶었던 호텔 입니다 우메다 역이랑 도 가까웠고 건물이 워낙 커서 찾기 쉬웠습니다 참고로 저는 길치 입니다 주변에 식당가도 많고 쇼핑할것도 많고 객실 밑에층에도 스타벅스나 빵집등등이 있었고 무엇보다 내부가 너무 멋졌고요 객실도 너무 좋았습니다 전망은 말할것도 없구요 욕실이 어마어마하게 컸네여 어른 세명이 한방에 같이 묶을수 있는 객실이여서 일수도 있겠지만 여태까지 본 일본호텔 욕실치고 굉장히 넓었습니다. 그런방이 있는 호텔 찾기도 쉽지 않았습니다.그리고 공항까지 가는 버스가 있어 호텔 바로 앞에서 탈수 있습니다.공항까지 한시간 조금 더 걸린것 같아요 표는 호텔 프론트에서 구매 가능 합니다 부모님이 너무 좋아 하셔서 저도 뿌듯한 마음으로 즐기고 왔습니다.너무 좋았습니다
매우 좋음
호텔방은 넓어서 갑갑하지 않았고 욕실도 욕조가있어 공간적으로는 아주만족스럽다 호텔앞 쇼핑센터와편의점이 있어 편의성은 아주좋았다 다만 역에서 거리가 멀진 않지만 조금 거리가 있어 짐이 많다면 조금불편하다 리무진버스가 있긴하나 하루 다섯타임뿐이고 공항가는버스만 이용가능 근처에 있는 신한큐호텔에서는 리무진 버스 정거장이 있어 내릴수도 있고 탈수도 있다 식사는 뷔페가 아니고 정식코스이고 양식과 일식 두종류다. 적당한 싸구려 뷔페보다는 나아보인다
태교여행여행. 정말만족했어요!
1년전부터 준비한여행인데 원래는 태교여행이아니였는데ㅠㅠ 그래서 많이 걸어다닐까 정말 걱정많이했는데 오히려저는 호텔근처가 사람도 없고(우메다보다) 한적해서 좋았어요. 지하철역이 멀다고 하시는데 저는 지하철이용은 우메다 전 역인 나카쓰역을 이용했고 붐비지않아서 참 좋았어요.호텔에서 가까워요! 그리고 우메다도 임산부인 제가 걸을 수있을만큼 멀지않구요. 구경하면서 걷다보면 우메다. 구경하면서 걷다보면 호텔ㅎㅎㅎ호텔근처에 스타벅스,편의점,식당가,쇼핑몰 전부 몰려있어서 쇼핑하고 놀다가 들어와쉬고 다시나가고 그랬네요. 거리가 가까우니 이런 장점도! 3박4일동안 룸컨디션은 항상 최고였고 서비스또한 최고였어요. 보니까 건물전체가 호텔은 아니였고 회사랑 호텔이랑 합쳐진곳이였네요. 그렇다고 불편한건아니였는데 겉모습만보고 엄청난 호텔일꺼라생각했다는…….일본화장실치고 커서 좋았고 특히 야경이…공중정원 안가도될듯!!! 저는 햅파이브쪽보이는 위치로 주셔서 아주 좋았어요! 단점이라 함은 공항리무진버스가 하루에 5번밖에 없다는거? 임산부인데다 짐들고 우메다나 남바는 못가고…..다행이 아침에 비행기 시간이 맞아서 리무진이용하긴했어요. 반대로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시간이 안맞아서 우메다에서 내려서 걸어갔네요. 걸어서 10분거리였고 이부분이 아쉽네요!!!!그외는 모두 다 만족만족. 태교여행으로 정말 강추합니다❤️
매우 좋음
한큐인터네셔널 다다미방스위트룸 너무 좋앗습니다 우메다역과도가까워서이동이편햐서좋앗고 공항리무진도 바로탈수잇어서 너무편하게 다녀왓습니다 호텔직원분들아 부담스러울정도로친절하셔서너무 기분좋게 숙박을할수 잇었고 특히 화장실뷰도너무좋앗습니다 다음에도 오사카를 간다면 한번더 숙박하고싶습니다
일본에 와서 묵은 호텔 중에서 최고였습니다.
1. 한큐 우메다역에서 도보로 6~7분 정도거리에 있어서, 아라시야마나 교토(가와라마치)로 이동하시는 분들께는 편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역(히가시 우메다 등)과는 거리가 의외로 멀어서 힘드실 수는 있습니다. (약 9분정도)
2. 공항 리무진 버스도 다니는데, 리무진 버스가 오고 가는 시간대가 적어서 그 점만 빼면 괜찮습니다.(리무진 버스는 근처 신한큐 호텔을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3.일본 호텔을 많이 묵곤 했습니다만 그 중에서 가장 객실이 넓었습니다. 와이파이도 속도가 빠르고, 객실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4.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5.호텔 방이 높은 데에 있어서 야경이 아름답고, 우메다의 시내가 아름답게 보입니다.
6.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이 호텔에 가고 싶습니다.
우수
정말최고 오사카 갈때마다 이 호텔에 묵습니다. 비싸도 안아까움… 정말 짱!good
덕분에 즐거운 오사카 여행이었습니다.
오사카 역에서 러쉬 방향으로 러쉬 지나서 쭈욱 올라가면 있던 곳으로 기억합니다. 편의점도 근처에 있고 아래에는 스타벅스도 있어서 조금 일찍 갔는데도 힘들게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저와 친구 두명은 오사카 초행길이었고 약간의 길치 기질이 있어서 숙소 찾기 힘들면 어쩌나 했는데 큰길 끝 쪽에 있어서 정말 쉽게 찾았어요. 3인용 방에서 묵었는데 깔끔하고, 화장실은 반짝반짝하고, 무엇보다 창문이 기분 좋게 컸습니다. 뷰를 위해서 돈을 더 투자한 값을 했어요!!! 🙂 그 때 창 밖의 풍경을 아직도 잊지 못합니다. 가만히 누워서 밖을 보더라도 기분이 아련하고 지는 노을에 마음이 찡했어요. 프론트에 계신 분들도 친절했습니다. 저희가 일본어를 잘 못해서 영어로 대응해주셨는데 친절하시고 설명을 정성껏 해 주신게 기억에 남았어요. 제가 집에 돌아온 뒤에 에어팟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인지해서 몇번 문의를 드렸을때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제 물품을 찾아주시려고 했습니다. (제가 그 뒤에 바빠서 제대로 답을 못드렸지만, 에어팟을 공항 lost & found 에서 찾았고 지인을 통해 전달받았어요! 다시한번 정말 감사했습니다!) 혹시나 난바에 호텔을 잡을까 우메다에 호텔을 잡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우메다가 나쁜 선택이 전혀 아니라는 것을 다시한번 말씀드리고 싶어요!
오사카에서 인상적인 기억들이 많았기에 덧붙이자면, 제가 이미 언급한 러쉬에 한국어를 잘하시는 점원분이 계십니다. 그곳 진짜 추천드려요. 모든 서비스업 종사자 분들이 친절함을 1순위로 갖고 계시겠지만, 그분은 정말 친절했어요. 한국에 출시한 것과 아닌 것도 잘 구분해서 설명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역에 있는 유명한 튀김?집은 가지마세요. 제가 영어만 해서 그 종업원분은 모르셨겠지만 일본어를 아예 몰라서 안한건 아니었거든요. 일본에 가는 한국인들은 어느정도 일본에 대한 관심과 지식을 가진 후에 간다는 걸 알았으면 했네요. 더더욱 요즘같은 날들에는요.
최고
최고!말할것도없이good
진짜 최고의 호텔이었어요
위치는 완벽한 역앞을 원하면 아쉽다고 할수 있지만, 잘 찾아보면 한국 사람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들이 호텔 근처에 다 입점되어 있어요. 우메다 메인역으로 가지 않아도 쇼핑하기에 완전 좋아요. 신한큐에서 짐도 맡아줘서 마지막날도 편했구요, 화장실을 중요하게 여기는 편인데 넓직하고 쾌적한 화장실, 객실 욕조도 엄청 넓어서 반신욕하며 피로를 다 풀었어요. 무엇보다 직원들의 친절함이 아주 인상적이 었습니다. 야경도 멋지고 뭐하나 흠잡을 곳이 없어요. 다음에도 갈 생각입니다.
매우 좋음
우메다역에서 10분정도 거리.객실은 크기(디럭스 더블룸 그랜드)도, 뷰도 좋았습니다.~ (우메다 공중정원 반대편뷰) 조식은 일본식 정식으로 먹었는데 아주 좋았습니다.온천은 없고 사우나가 있는데 무료가 아니라 이용 안 했습니다. 다시 이용할 의향이 있는 호텔입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대학생 아들 데리고 오사카, 교토 가족여행 다녀오며 3일 숙박했습니다. 오사카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라 멀지도 않으면서 번잡한 곳은 벗어나 있어 가족동반 숙소로 너무 좋았습니다. 슈페리어 쿼드에서 묵었고요, 방 넓고 창으로 야경 잘 보이고, 아주 고급스럽고 청결해서 흠 잡을 곳이 없었습니다. 직원들 너무 친철했고요.
특히 간사이 공항 출발하는 리무진이 호텔 정문에서 출발하니 호텔 카운터서 예약하시고 가면 너무 편합니다.
매우 좋음
직원들이 친절했어요. 위치도 비교적 좋았습니다. 재패니칸 덕분에 좋은 호텔에 좋은 가격으로 묵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주 완벽히 완벽한 호텔
아주 완벽한 호텔. 위치도 매우 좋음. 호텔에서 셔틀타고 공항가면 호텔이 시작점이라 앉아서 편하게 감.
오사카 관광에서 제일 좋았던게, 호텔에서 앉아서 오사카 뷰를 보는거였음.
호텔도 아~주 넓고 좋음. 어떻게 이 가격에 이런 방을 주지 싶은 방을 줬음.
매우 깨끗하게 관리 청소함.
직원들 태도 아주 훌륭함.
최고
호텔 위치도 좋고 근처에 식당도 많아서 좋아요. 다만 체크인프론트 위치가 약간 구석에 있어서 헤멘것 빼고는 다 만족스럽네요… 특히 객실에 처음 들어가자마자 커텐사이로 보이는 경치가 끝내줍니다,,, 저는 27층에 묵었는데 야경 하나에 모두 만족했습니다. 약간 비싸지만 가족여행으로는 너무 좋아요
Absolutely awesome hotel
한큐 브랜드이기 때문에 KIX에서 한큐 버스로 이동시 접근이 편합니다. 호텔 근처에 상점가/백화점/전자제품 양판점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멀리 나가지 않고도 대부분의 쇼핑이 가능합니다. 호텔 직원과 룸 상태는 고급호텔답게 훌륭하며, 대부분의 룸이 고층에 있기 때문에 딱히 전망대 방문할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오사카 시내 전망이 좋습니다.
최고
넓직하고 쾌적하며, 모든 것이 잘 갖춰진 객실. 욕실과 전망은 대대만족 ! 교통도 편리함. 뉴한큐인터내셔날 다시 이용하고 싶습니다.다른 1박은 다른 부킹사이트에서 했는데 재패니칸 고객에 더 좋은 객실을 공급 암튼 첫 재패니칸이용 대만족입니다.
위치 좋고, 잘 관리된 호텔
간사이 공항에서 리무진타고 바로 호텔앞에서 내려, 찾는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주변에 쇼핑이나 맛집이 많아 소소한 재미가 있었구요. 호텔 전망은 말할 것도 없고, 욕실에서 보는 야경도 매우 좋았습니다. 클래식한 인테리어였지만, 매우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었고, 직원들도 매우 친절하였습니다. 단지, 조식이 생각보다 심플하였고, 나오는데 너무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오사카 방문 시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우수
The Best Location in Umeda District with Excellent Service
여운이 남는 호텔
한큐 스태프분들 일동 친절함과 더불어 최상의 서비스는 물론
호텔의 객실 내부 또한 다소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우메다역 자체가 이 호텔과 가까워 교통도 좋으며
오사카나 우메다 지역으로 여행하시려면 꼭 한번 여기 호텔 이용해보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우수
Very nice large, clean comfortable room.
매우 만족, 매우 추천!!
4인 가족, 수페리어 쿼드룸에서 묵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뷰를 굉장히 중요시하는데 우메다 & 오사카역 부근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방이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른 전망대를 갈 필요가 없을 정도로 훌륭한 뷰였습니다. 부모님께서는 방이 좀 좁다고 아쉬워하셨지만 투숙하는동안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한큐우메다역과 가까워 교토로 이동하기 편리했고, 워낙 역 주변에 대형 쇼핑몰, 백화점이 많아 쇼핑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항과 호텔을 오갈 때는 공항리무진과 택시를 이용했습니다. (공항-신한큐호텔-호텔한큐인터내셔널) 공항리무진 정류장인 신한큐호텔과는 충분히 걸어다닐 수 있는 거리지만 여러 명이거나 짐이 많다면 택시 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갈 때 모두 기본요금 680엔 나왔습니다. 직원 분들 모두 굉장히 친절하셨고 가끔 한국인 직원도 계셔서 도움 받기 편리했습니다.
최고
Hotel is conveniently located next to food street and lots of shopping. However, it may be a little tricky to find the hotel’s reception for check-in on the first day since it is located on the second level after a slightly convoluted route. The room is
전반적으로 숙박하기 매우 좋았습니다.
가격 값은 하는 것 같습니다. 나카쓰역, 우메다역과 도보로 걸어갈 수 있을 만큼 가깝고 공항 리무진이 호텔 1층에서 출발한다는 점에 매우 만족하였습니다. 우메다 지역에서 숙박하신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최고
The service was amazing. They were great. The location was also very good. In between two subway stations. There were great restaurants and shopping around the hotel. No complaints at all.
깨끗해요
우메다/오사카역에서 처음 올때 길이좀 복잡했어요
쿼드룸이용했는데
넘 기대해서그런가
사이즈는 적당했고
화장실은 뷰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화장실뷰가 제일 기대되었던 곳이어서ㅜㅜ
요구사항에 침대안전가드 부탁해서 서비스받았구요
2층 로비 잘 찾아가셔야해요
2층 제과점 넘 맛있고
저녁에 할인행사들어갑니다
매일 사먹었어요
호텔 깨끗해서 만족합니다
우수
It’s a stylish hotel in downtown fashion area, very convenient to the Kansai airport and within walking distances to the commercial retail stores around Osaka station. I also found it is easily to reach all kind of restaurants, traditional Japanese meals,
너무좋았습니다♡♡♡
어머니 생일 기념으로 갔었는데 도착하자마자 생일축하드린다는 멘트에 너무 감동받았습니다ㅠㅠ 게다가 방 업그레이드까자 시켜주셔서 야경도 너무 좋았구요.
위치도 난바와는 좀 멀지만 우메다역에서 지하철 이용하기가 편했고 우메다 지역 자체가 난바보다는 깔끔해서 숙소로 선택하기엔 제격이었습니다. 정 피곤하면 저녁에 들어올때 난바에서 택시를 타도 될것같습니다:) 비용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만원~이만원 이어서 부담없었던 것같네요.
오사카에 다시간다면 1000% 재방문할 의사있습니다.
최고
This is my 8th hotels last two week. Great location, very high end hotel. and much much bigger room than others Osaka hotel
오사카 최고의 호텔
우메다 시내안에 있어서 주변 관광에 편하고 시설 역시 최고입니다. 직원들은 과할정도로 친절…다만 늦은밤에 호텔 입구를 찾는게 조금 힘듭니다.
시설 위치 서비스
우수
The hotel is great in all aspects, need approx. 10 mins walk to access the subway. Room is spacious and clean with great city view, which is rare to find in a major city. The price is also very reasonable at our time of visit. We will recommend and re-vis
기억에 남을 만한 멋진 호텔
호텔 위치도 좋지만 전망이 어마하게 좋습니다. 굳이 근처에 있는 우메다 공중정원을 방문하지 않을 정도입니다. 모든 것이 좋습니다. 강추합니다.
우수
The hotel room was spacious and clean. The staff were extremely friendly and helpful – they found and held on to my wife’s mobile phone when she misplaced it in the lobby. 4 of them also moved the fixtures in my room to help retrieve my wedding ring, which
재방문 의사 100%
성인 남성 걸음으로 오사카역이나 우메다에서 8분정도 걸어야 하는거만 빼고
진짜 모든게 다 완벽하다 어메니티도 직원 서비스도 청소상태 창문 이렇게 큰곳은 처음이다 방도 진짜 일본인데 엄청 넓다
화장실은 대리석에 축구장이다
런드리 서비스도 적당한편이다
우메다 공중정원 필요없음 진짜 야경 완벽 분위기 완벽
3박에 할인받아 78만 정도 했다
32층 럭셔리 트윈룸 묵었다 예약할때 좀 늦어 더블이 없어 했는데 상관없다 침대 붙어있다
여유 좀 있는사람이면 혹은 여행시 호텔에 많은 부분을 할애하는 사람이나 지인한테 자신있게 추천해줄수 있다 정말 쩐다
최고
The scenic view bath is exactly the same as the photo shown! The only thing we can criticize is that there isn’t much space for the suitcases. The room is spacious – just it’s filled up by the furniture. First class service – the friendly staff kindly aske
정말 만족했습니다
장점 1. 욕실이 아주 멋짐 . 야경을 보며 한 거품목욕 !엄마가 무척 만족해하셨습니다 .
2 .담당 외국인 직원 .마지막날 체크아웃한 외국인 직원 아주 친절했습니다 .
3 .우메다역에서 가깝고 맛집이 많이 있었습니다 .귀갓길에 러쉬나 편의점이 있습니다,
단점 1. 일본인 로비 카운터 직원들은 so so.
2. 대여폰은 한글은 보여지지만 한글 입력기능이 없어서 단순 구글맵 이용에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 개선이 필요할 듯 .
(우메다역이 너무 커서 간사이지방 초행길이시라면 이 호텔은 . .위치적으로 추천하기 애매합니다 )
끝내주는 야경이 매력적이고 아주 좋은 모녀 여행이었던지라 저는 오사카 재방문시에도 여기를 다시 이용할 계획입니다.^^
최고
Excellent choice, very happy with the room, spacious, nice view of the ciy. Breakfast room serrvice is great, good quality of food. Pity that no chance to try out the restaurant this time. Pretty sure if we ever visit Osaka again will definitely stay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