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호퍼스 오사카 유니버설 (J-Hoppers Osaka Universal)
유니버셜스튜디오 간다면 당연히 여기..
유니버셜 스튜디오 갈때 아침 일찍 갔는데… 걸어서 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올때도 똑같이 걸어서 오면 되구요.. 또한 샤워장 화장실 깨끗하고 간단히 요리도 해먹을 수 있어서 좋고 다른 게스트하우스의 2단벙커침대보다 넉넉히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다음에도 오사카 오면 여깁니다.ㅋㅋ
강력 추천
수건은 기본 수량 지원하면 더 좋겠습니다.
위치가 좋아서 접근성이나 이동에 적합했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친절하여 편안히 잘 지냈습니다.
유니버셜에서 가깝고 저렴하고 포근한 잠자리 였어요.
지금 들어와서 쉬고 있는데요. 좋네요.
돈 많으신 분들은 호텔 가시고 돈 없으신 분들 사용하기 괜찮은거 같아요.
와보니 여인천하네요. 남자들은 잘 안보이고 여자들만 보여요. 다음날 유니버셜 가는 사람들의 아지트 답게 밤 9시 넘어야 사람이 들어오는듯..
전 9시 40분쯤 도착해서 샤워하고 자려고요.
제가 쓰는 방은 남녀 혼합 이고 8명인데, 저 말고 여자 두분 계시네요. 인사하니 받아주시고, 일본분인데 넘 이쁘시더라구요. 할로윈 시즌이다보니 코스프레 하는 사람들이 많이 온듯.
남녀혼합 방이라 궁금했는데, 남자 게스트 하우스랑 동일하더라구요. 커텐치면 안이 안보이는 ㅎㅎ
한국사람은 안보이네요. 아무래도 한국사람은 난바에 숙소정하고 돌아가는 경향이 강하니깐, 아니면 유니버셜 호텔 쓰거나 ㅎㅎ
유니바 9시에 마치고 걸어왔는데, 지도 보면서 쉬엄쉬엄 걸어오면 되더라구요. 15분쯤 걸린듯.. 오는길에 한적한 패밀리마트 있어서 도시락 사먹고, 맥주 한캔 마시면서 왔네요. 직원분 엄청 친절하시고 여권은 안보시네요 ㅎㅎ
아고다 평 높은 게스트하우스 가면 늘 평타 이상이라는 ㅎㅎ
저렴한 비용으로 1.5일권 끊어서 놀러가시는 분은 고민해보셔요. 추천합니다. 이것 저것 할인 받으면 19,000원에 하룻밤 가능해요
USJ 오픈런에 최적화된 숙소 친절한 호스트
방음이 전혀 없습니다 샤워실에서 불쾌한 냄세가 남니다
친전한 호스트 깔끔한 숙소 짐 보관도 가능 USJ 오픈런시에 최적화 근천에 편의점이 있습니다
위치도 좋고 방도 넓어요
유니버셜에서 걸어갔는데 거리도 10분이내고 방도 넓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잘지낸거 같아용~~ 다음에 오사카 오면 또 머물고 싶네요!!
USJ를 즐길거라면 강력추천!
2층 숙소 이동시 무조건 계단 이용하셔야 합니다.
캐리어가 무겁다면 절대 비추.
위치, 친절함 모두 최고였습니다.
다음에 꼭 다시 오고 싶어요.
또 방문하려구요~
아이들과 함께 유니버셜에서 하루종일 놀고 숙소까지는 유니버셜시티에서 택시로 이용했어요. 가까워서 기본요금 나왔구요. 시설도 깨끗했고 무엇보다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대해주셨어요~ 금액대비 너무 만족이구요. 첨엔 호텔예약 했다가.. 취소하고 j-호퍼스로 예약했는데.. 후회 1도 없습니다. 너무 친절 친절~~^^덕분에 여행이 더 즐거웠던거 같아요. 절말 감사합니다.
유니버셜 가까운 ㄹㅇ 가성비 숙소
슬리퍼가 뭔가….뭔가 오목한? 모양임 양말 신은채로 신으면 어색한 느낌이 듦 물론 맨발로 신기 시작하면 문제없음
친구들끼리 4인 프라이빗 방을 썼는데 시설도 깔끔하고 이상적인 숙소였습니다 유니버셜이랑 가까워서 생각중이라면 상당히 괜찮은 선택지가 될것 같음. 유니버셜 폐장시간에 나왔을 때 지하철 타고 가려다 너무 붐벼서 그냥 걸어갔는데 캐리어 끌고 갈만했음. 그리고 주변에 편의점 2개나 있음. 오와우
직원들이 매우 친절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친절합니다 깨끗하고 가격대비 매우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갈때 이용한게 아니고 오사카 중심부에 방이 없고 너무 비싸서 잡았던거라 저한테 위치가 좋은편은 아니였지만 유니버셜 이용하실 분들한테는 좋을 것 같네요 깨끗하고 좋았어요 캐리어를 맡길 수 있는곳도 있어요!
좋음
딱히… 게스트하우스니 이해함
유니버셜스튜디오를 이용하고 자기 좋다.
サービス
スタッフの皆さん半端ない!
일본현지인도 많이 오는 게스트하우스네요
친절했고. 일본현지인이 더 많네요.
아이가 있어 3인 프라이빗에 사용가능했고
일본 내국인이 많이 이용하고 일본가족단위도 많았고.
인근 100미터 이내? 가까이 패밀리마트 있어서 미리 먹거리 사서 냉장고 넣어두고
아침먹을때 로비에서 편의점 의식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우리도 마찬가지 ^^
밤에 로비에서 일본분들도 도란얘기하시고 전반적으로 조용하고 좋았어요.
유니버샬 1.5여서 이박했는데 둘째날은 유니버샬끝나고 유니버샬 게이한호텔에서 잇큐온천버스타고
온천하고 마지막버스 12시인가 타고 게스트하우스 1분거리 호텔에 내리면 바로 들어갈수 있어요.
(로비에 물어보시면 내리는 호텔이름 알려줘서 온천셔틀 기사님께 내리는 호텔 얘기했더니.내려주셨고
정말 코너돌면 게스트하우스였네요.)
강력 추천
청결하고 직원들이 친절했습니다.
快適
USJにも近い
모든게 좋았던 숙소
유니버셜과 도보10분거리,전철역5분이내거리,
새건물에 친절하고 모든시설이 편리하게 갖춰진 숙박,
여기서 머무는동안 직접 요리해서 식사해결함.
일본 음식은 너무 맛이 짜고 비싸고 특히 유니버셜 음식들은 비추에 고가임.
단, 유니버셜에서 10분거리이지만,그렇지 않으면 2인 1박20-30만원 호텔 이용.
강력 추천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짐을 들고 올라갸야됨.
USJ를 걸어서 갈 수 있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습니다. 유니버셜 끝나고 천천히 걸어왔는데 많이 넉넉 잡아서 2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오는 길에 편의점 큰거 있어서 거기서 밥 같은거 사서 돌아오면 아주 좋아요. 홍차와 커피는 언제든 무료 제공입니다. 시트와 베개 커버는 무료로 제공하고 바디타올은 유료로 빌릴 수 있습니다. 칸막이 형태로 되어 있어서 다른 오픈된 게스트하우스 다인실보다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습니다. 진짜 마음에 들었던 건 침대 옆쪽에 작게 행거로 옷도 걸 수 있게 되어 있었고 캐리어를 펼 공간이 있었다는 점입니다. 28인치 꽤 큰 트렁크를 가져갔는데 넉넉하게 펼쳐졌어요. 욕실과 화장실 갯수도 충분하고 삼푸, 바디워시 정도는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면대에 다 거울이 달려 있어서 화장하기도 편했어요. 체크인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체크아웃은 반자동으로 할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きれいで、快適なゲストハウスでした。
ママ二人、子供4人で泊まりました。とっても安かったのに、館内は綺麗だし、キッチンやリビングも快適、個室シャワーも1.2階に3つずつあったので十分でした。スタッフの方もとても感じが良かったです。 夏休みのせいか、外国の方より、日本人の家族が多かった様です。 ゲストハウスは初めてでだったので、ちょっと心配でしたが、とても快適でした。 駅からも近く、ユニバーサルスタジオからはタクシーでも1メーター以内でした。 ぜひまた利用したいです。
친구와 유니버셜 ㅎㅎ
유니버셜 가기 전날은 친구와 독립된 방에서 묵었으나, 둘째날은 방이 없어서 도미토리에 묵었는데, 여성전용 8인실이었고, 유니버셜에서 늦게 들어오는 바람에 둘 다 입구와 창문쪽 2층 침대만 남아있었음. 입구쪽과 창문쪽 모두 찬바람이 좀 들어와서 추웠고, 입구쪽은 복도소음과 화장실 소음이 다 들렸다고 했음. 그래도 도미토리인데 침대 옆에 공간이 있어서 캐리어를 올려서 펴놓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음. 다만 2층침대로 캐리어 올리는 건 혼자였으면 힘들었을 듯. 좁은 공간에서 이불커버 씌우고 벗기는 것도 쉽지 않았음. 그래도 유니버셜을 간다면 위치적으로 너무너무 좋아 강력추천.
便利
USJに近い。
USJ 갈 때 편해요.
유니버설시티역에서 한 정거장 떨어진 아지카와구치역에서 가깝습니다. 유니버설스튜디오까지 걸어가도 멀지 않고요. 게스트하우스라 화장실과 샤워실이 따로 있기는 한데, 4인용 102호의 경우 문 열자마자 샤워실 있고 화장실도 4개가 있어 여유있습니다. 이불커버 씌우는 건 조금 번거롭기는 한데 청결한 느낌은 들어요. 스텝들 친절하고 전체적으로 조용합니다. 게스트하우스 인근에 음식점이 많지는 않으므로 식사는 해결하고 들어오거나 게스트하우스에서 조리해서 드시면 됩니다. 주변에 패밀리마트가 많이 있어서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어요. 수건은 따로 주지 않으니 가지고 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친구와 유니버셜을 가기위해 숙박^^
유니버셜에 걸어가도 될 만큼 가까운 위치. 역에서도 걸어서 한 5분?정도로 가깝고, 방도 깔끔하니 좋았고, 화장실, 샤워실은 공용이나 깨끗해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음. 조식은 없으나 커피를 무료제공했고, 토스터기와 요리도구들도 갖춰져있음. 컵라면 등 간단한 음식은 구매도 가능. 스텝들도 친절! ^^ 다만 계단으로 캐리어를 옮기기가 힘들었고ㅠㅠ 베개보와 이불보를 입실 시 씌웠다가 퇴실 시 벗겨서 세탁바구니에 넣어야하는 것이 위생면에서는 좋지만 좀 번거로웠음. (이불이 커서 낑낑댐 ㅋㅋㅋ)
어린이에게 좋은 숙소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한 정거장 떨어져 있고, 오사카역, 나라역, 고베역 등에 갈 수 있는 JR역이 가깝게 있습니다. 숙소 안에 세탁기, 건조기, 공동부엌, 장난감 등이 있어서 아이를 데리고 여행하기에 편했어요. 아이 말로는 호텔보다 더 좋다고 하네요. 그런데 주변이 물류창고 지역인지 음식점이 거의 없어서 아침을 해결하기가 좀 어려웠고, 다다미방에 벽이 얇아서 옆방 소리가 다 들리더군요. 그 외에는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아주 깨끗하고, 관리를 너무나 잘 해 놓은 호스텔입니다. 직원분들도 개인차가 있지만 대체적으로 아주 친절하시고요.
완전 만족!
다음에도 유니버셜 가면 여기서 묵을까봐요! 일단 위치가 유니버셜에 걸어서 20분 정도인데, 저는 폐장할 때 나와서 슬슬 걸어갔는데 괜찮았어요. 사람 터지는 전철 타는 것보다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설도 깔끔해요. 충분히 캐리어 펼칠 공간도 있고, 샤워부스와 화장실이 많아서 여유롭게 사용했네요ㅎㅎ 직원 분들도 친절하고, 거리낌없이 다들 제 할 일 하는 모습이 자연스럽고 괜히 집 같고 좋았어요!
호퍼스 오사카 유니버셜
유니버셜을 가고자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거리도 가깝고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샴푸는 있지만 린스는 없으니 챙겨가는게 좋을것같습니다. 문제는 방음이 매우안되서… 밖에서 싸우는 소리가 다들렸어요 ㅋㅋㅋㅠㅠㅠ 그리고 시트지를 수동으로 깔아야하는 소소한 불편정도.. 그래도 유니버셜가는 지인이 있다면 추천할거같아요. 가격대비 쾌적하고 부대시설도 깔끔했습니다.
체계적인 게스트하우스
비록 다른방 한국관광객이 애들 4명을 데리고와서 게스트하우스 답지않게 애들이 뛰는소리 소리지르는건 있었지만 애들이니까 ㅠㅠ 어쩔수없는… 애들있을땐 호텔을 예약해주세요. 나머지는 괜찮았어요. 샤워시설도 깨끗, 침대도 깨끗, 디즈니랜드 가기에도 걸어서 한 15분정도 !! 가는길에 있는식당 정말 맛있는데 ㅠㅠ 이름을 모르겠네영
매우 좋음
Room is neat and clean. But a little noisy. I heard children running outside when I was in my room. No free towel and toothbrush, No elevator so I was having a hard time moving my luggage upstairs.
인상깊던 거실, 방음은 bad
– 전체적으로 나무풍의 따뜻한 인테리어.
– 벽, 바닥이 얇은지 누가 통로나 방안에서 지나가거나 말을 하면 다 들림. 예민한 분들에게는 비추.
– 깔끔함. 특히 밀폐된 화장실이나 바로 전에 다른 사람이 사용하고 나와도 냄새가 하나도 나지 않을 정도로 정화시스템과 방향 효과가 잘 되어있음.
– 위치는 역에서 걸어서 7분정도. 캐리어 갖고온다면 체감 시간 10분.
–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가는 사람이라면 또 추천하고픈 곳.
* 결론: 잠귀 안 예민하고, 개인적으로 잠깐 쉬다가 갈 곳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
저렴한 가격에 너무 잘 쉬다왔어요
조카3이랑 여행갔었는데
시설이 너무 깔끔하고 체크인 아웃 시간도 잘지켜져서 시끄럽거나 하지않고 차분한 분위기여서
유니버셜에서 신나게 놀다온 후 꿀맛 휴식을 취했네요^^
샤워시설도 작은 평수였지만 너무 깔끔했고~
단 계단이기에 캐리어 힘좀 쓰셔야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비하면 완전 애교입니다~~ ㅎ
유니버셜 이용 후 좋아요
첫날은 유니버셜 바로 옆에 있는 호텔에서 묵고 다음날 아침 일찍 유니버셜에서 신나게 놀다가 밤 늦게까지 놀고 묵기 좋습니다. 근처에 유명 온천에서 셔틀버스도 와서 온천도 다녀올 수 있었고… 식당쪽은 왁자지껄 좀 시끄럽지만 잠자는 방은 조용하고 좋았습니다. 도미토리여도 안의 공간이 꽤 넓어서 짐 놓고 옷갈아입고 하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나홀로 여행객들에게 추천합니다~ 아..좀 걸어야 하지만 걸어가면 편의점도 있어서 (편의점 안에 식탁 있음) 아침도 맛나게 해결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다 왔습니다.
유니버셜가깝고 깨끗하고 좋아요
조금 외진 곳이긴 하지만 걸어서 유니버셜에서 올수있어요. 편의점이 조금 멀지만 유니버셜이 목적이시라면 최고의 위치에 있습니다. 다만 엘레베이터가 없어서 체크인 혹은 아웃 할 때 짐 들고 옮겨야되서 힘들구요.. 방음이 잘 안되서 옆방 사람 코고는 소리 벽타고 넘어와요…
만족스러워요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지하철 한 정거장 떨어져있긴한데 걸어서 3분거리로 지하철역이 있습니다. 직원분 친절하시고 위생상태 좋습니다. 게하는 보통
캐리어 둘 데가 난감한데 침대 옆에 개인 공간이 있어서 짐정리 편하게 할 수 있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