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raser Residence Nankai Osaka
4인이 묵기에도 완벽할 거 같은 2베드 스위트룸
방이 없어서 3인이 2베드 스위트룸을 예약했는데 진짜 좋았어요
미니바도 무료여서 맥주나 와인, 과자나 안주까지 무료였고
뷰는 말할 거 없이 좋고 난바 시티, 난바 파크스, 난카이 난바역이랑 바로 연결되어 진짜 편하게 쇼핑여행 할 수 있었어요
강력 추천
늦게 예약해서 그런지 마지막 방을 겨우 잡았는데 가격이 저렴하진 않은 거 같아요..ㅠㅠ
직원들이 엄청 많이 친절해요.ㅎ 방이 여타 다른 일본 호텔에 비해 많이 넓어요^^ 위치가 좋아요. 오사카 공항철도 라피트 타고 난카이난바역에서 내리면 호텔이 바로 길 건너 앞이여서 무거운 짐들고 고생할 필요가 없어요..ㅎ
우수
난카이 난바역과 가까워 오사카 도착 직후 체크인 하기가 매우 편리했습니다. 고층으로 달라 요청했었는데 4층으로 배정 받아 야경이 조금 아쉬웠지만, 룸 컨디션도 좋고 넓직해서 부모님이 좋아하셨어요^^ 조식은 호텔 1층에 있는 스페인 식당에서 먹었는데, A~D까지 세트 전부 먹을만했습니다. 직원들도 굉장히 친절했어요~ (마지막 날 보니 한국인 직원도 한분 계셨습니다) 프레이저 레지던스는 첫 이용이었는데, 좋은 기억으로 남을거 같습니다. 다음에 다시 오사카에
최고의 위치
오사카 난바역에서 보도로 5분 안에 도착할수있는위치에있음 지하철로 어디든 이동할수이써
교통으로는 최고의 위치와 레지던스호텔의 장점인 주방과 세탁시설 비교적 넓은 객실은 어린이동반 여행에서 아주
만족스러웠음 근처 난바 파크와 도톤보리까지 보도로 갈수있어 참 편했음
최고의 접근성,편안한 객실,친절한직원
최고
4인으로 예약했는데 거실쇼파베드에 침구류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틀째 날에 직원분이 시트랑 담요 주셨어요…감사했습니다.
위치가 좋았어요…
도톤보리랑은 거리가 있지만 난카이난바,난바역 가까웠어요…
직원분들 항상 밝게 인사하고 친절하세요~
보통
Room condition does not seem to be good compared to expected. It’s not excellent, but just normal and sometime inconvenient due to small room size. Service of staffs is very excellent and location is good. However, it seems there are big difference among r
오사카에서 가장 만족 스러웠던 것은 숙박시설뿐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넓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와 함께 지내기에 환경도 만족스러웠고, 너무 청결했습니다.
생각보다 실망스러운 오사카 여행중에 프레이져가 없었다면, 여행 일정을 무리해서라도 당겼을 것입니다.
오사카를 가족과 가시는 분은 정말 추천!!
레지던스라서 간단한 음식도 해먹을 수 있고 편의점에서 사온 음식도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도 있어요.
청결, 넓은 공간, 한국어 사용 직원
강력 추천
없었다
방과 거실 분리로 좋았다. 직원들이 친절했다.
좋음
난카이난바역에서 내리면 정말 횡단보도 하나 건너면 바로 앞이네요~ 공항과는 무지 가깝씁니다~ 룸시설도 깨끗하니 정말 좋았고 5살 아들 동반해서 더블침대에서 자기에도 무리가 없었어요~ 넓직하고 디럭스더블룸 최고네요^^ 더운 여름 여행이라 빨래감이 많았는데 세탁세제 100엔에 구입하여 건조까지 싹~ (짝짝짝) 다소 불편했던 점은 오사카 시내(도톤보리 포함)나 타지역 이동시 많이 걸어야 해요~ 식사도 간단하게 나와서 아들램은 미소장국에 밥만 말아먹었다는ㅠㅜ
이용할 만 합니다.
난카이 난바 역 바로 앞이고 음식점 편의점 쇼핑몰이 바로 앞에 있어 움직이기 굉장히 편리합니다. 다만 룸이 레지던스 형이라 룸 내에서 시큼한 냄새가 나고 화장실이 급히 개조한 듯 컨테이너 형식의 문 입니다. 방이 넓어 움직이기 편리하나 냄새 혹은 좀 더 고급인 곳을 원한다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최고
방안에 들어왔을때 약간 퀘퀘한 냄새가 좀 있는데, 에어컨 냄새인듯 합니다. 천정을 보니 확실히 에어컨은 좀 오래된것같아요. 성능도 좀 안좋고…. 에어컨 교체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체크인할때 제 여권과 숙박번호, 숙박업소와 주고받은 메세지, 예약 이메일들을 보여줘도, 거의 20분동안 체크인을 못하시더라구요. 왜 그런가 봤더니 예약자는 mun 으로 시작하는데 여권은 moon 으로 되어있어서 그랫다고 하네요. 이 일이 왜 생긴거냐면, 부킹닷컴에는 제가 한글로 가입되어있는데, 자동으로 제 한글 이름을 영어로 번역해서 예약이 잡혀서 여권과 철자가 일부 달랐던거같아요. 그런데 웃긴게, 제가 여러나라 여러 숙박업소를 다니면서 체크인으로 제지받는건 이게 처음이에요. 예약번호 보여주고, 여권 다 보여주고, 숙박업소와 주고받은 메세지, 받은 메일까지 다 보여줬는데도, 20분가량 계속 앉혀놓고 있는게 너무 말이 안된다는 생각이 들어서, 한편으론 지금 차별을 하는 건가… 생각도 좀 들었구요. 지금 생각하니 더 웃기긴하네요. 뭐, 나름 이유들이 있겠지만요. 일본 여성분 표정도 짜증나보이고….. 나참….내가 짜증나는 상황인데……. 체크인만 빼면 이 숙소는 정말 추천할만합니다.
난바역과 난바파크 바로 앞입니다. 위치는 정말 좋습니다. 밤에 쇼핑하고 오락실 놀러가고 맛집가고 바로 앞에서 다 가능해요. 도톤보리쪽으로 이어지는 시장 길도 정말 구경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뜻밖에 맛본 근처의 규카츠 맛집 진짜 미쳤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위치와 청결도, 객실의 넓이도 모두 마음에 들었고 조식도 포함했는데도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다시 묵고싶은 곳입니다. 객실컨디션도 최고입니다.
매우 좋음
스위트룸에 가족끼리 머물다 왔습니다. 룸 컨디션도 너무 좋고~ 방2,화장실2개이다 보니 아주 편하게 지내다왔어요. 조식만 보완한다면 더 좋을 듯 합니다.
경험한 일본 호텔 중 최고
난카이선 난바역이 바로 길 건너라서 교통이 매우 편리하며 주변에 볼거리 먹을 거리가 많음.
돗톤보리등의 유흥지구까지 도보로 10분이내임.
호텔은 지은지 얼마 안되었는지 매우 깔끔했으며 일본 호텔로서는 방도 넓은 편임.
직원들은 충분히 친절하며 영어 구사능력도 좋음.
추후 오사카 방문시에도 이용할 계획이나 만실이 자주 되는지 Booking이 만만치 않은 것 같음.
깔끔하고 비교적 넓은 객실, residence라서 취사 가능, 침실과 거실의 분리 구조
강력 추천
편안하고, 위치좋고, 좋은 호텔이 였습니다.
좋음
일단 방 크기가 커서 좋구요, 조식은 매우 간단하게 나옵니다. 아메리칸 스타일과 재패니즈 스타일 중에서 한 가지로 고르게 되어있어요. 난카이 난바역 바로 옆이라 위치 좋습니다.
깨끗한 새 호텔과 훌륭한 위치 그러나 4성급은 과대평가
우선 Residence 호텔인 점을 인지해야 한다.
중국에서도 Residence 호텔을 자주 이용했었는데, 일반 고급 호텔과 달리 벨보이, 컨시어지, pick up 서비스 같은거 없고, 레스토랑, 수영장, 카페, 헬스 등 각종 서비스나 시설이 없다. 로비도 거의 없다.
대신 리조트나 콘도처럼 객실 내 주방과 주방기구,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생활 기구가 비치되어 있다.
말 그대로 거주형 호텔이라서 그런 이유로 조식은 최소한의 서비스만 하기 때문에 조식이 형편 없다는 평가가 많다.
그러나 재료 사다가 해먹으면 된다는….
어쨌든, 이 호텔은 OPEN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무지 깨끗하지만 객실은 많이 좁고 침대도 누워서 잘 수 있는 정도(Twin룸)로 폭이 딱 1m 정도이다. 오사카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1월인데도 방이 춥지는 않았는데, 온도 조절기는 찾을 수 없었다.
호텔 전체에 무료 Wi-Fi 되고, 밤 12시 지나면 현관이 잠긴다. 룸 키로 열고 들어와야….
위치 점수는 100점. 간사이 공항에서 JR 래피트 타고 간사이남바역에 내려서 호텔까지 도보 5분, 도톤보리까지 도보 12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위치는 극상. 체력이 좋다면 신사바이시(20분), 신세카이까지(35분)도 도보로 가능할 수도 있다. 유니버셜스튜디오 가기에도 좋다.
호텔에서 잠만 자고 온종일 관광, 쇼핑으로 쏘다닐 작정이라면 추천할만 하지만, 어린이, 유아 동반으로는 추천하기 어렵겠다. 여타 같은 가격대 일본 호텔에 비해 룸이 넓다고 하는데 다른 호텔 경험이 없어서 판단은 안되지만 정말 그렇다면 할 말 없다. 정상 가격 다 주고 묵으면 억울하겠고, 2만엔/일 이하라면 나름 괜찮은 호텔이다.
위치, 교통, 깨끗함
강추입니다^^
특별한 점은 없었습니다.
식사는 입맛에 잘 맞았고 식사후 숙소의 위치가 주변을 산책할 수 있은 코스가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숙소부근에 가성비 좋은 맛집도 많았습니다 ^^
최고
직원들 매우 친절하구… 난바역에서 매우 가깝고.. 도톤보리 및 여러가지 이용하기에 최적에 요지가 아닐까 합니다.. 진짜 또 간다면 여기에 묵고 싶을 정도 입니다..^^
난바역 바로 건너편에 있습니다.
객실안에 냉장고, 조리기구, 드럼 세탁기까지 있습니다. 물론 액체형 세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위치도 난바역 건너편에 있어 도톤보리에 접근하기도 상당히 편합니다. 스텝도 친절하고 호텔 객실 상태도 깨끗합니다. 호텔 맡은편에 편의점과 맥도날드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만 호텔 객실안에서 포켓몬고 스팟포인트는 잡히지 않습니다.
강력 추천
세탁기 소리가 조금 큰 편이라 이른 저녁에 돌리시길 추천합니다.
편안한 숙소. 좋은 위치.
다음에 오사카를 간다면 이곳에 다시 묵을 예정입니다.
최고
난카이 난바역에서 도보 5분 이내의 거리라 이동하기에 아주 편리했습니다.난바시티와 난바 파크스,도톤보리 등이 근접 거리에 있어서 쇼핑이나 식사에도 편리했습니다.객실 청소후 어매니티와 생수,커피 등도 부족하지 않게 새로 보충해 주셨고요.특히 예약시 흡연실밖에 없어서 사전 문의를 드렸더니 호텔 직원(유미 야마시타 상)의 친절로 금연실로 변경이 되어서 쾌적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호텔 로비에 계시는 직원분들의 표정도 밝고 항상 웃는 얼굴이셔서 편안하게 쾌적한
시설이 완벽했던 호텔
오사카 중심지에 위치해있어 오사카를 둘러보기 편했습니다.
몇개월전에 만들어진 호텔이라서 시설이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무료사우나시설 등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위치와 깨끗한 시설
좋음
4인 가족이 사용을 했는데 3인이 쓸만한 방을 제가 예약한 것 같습니다. 그러면 룸 업그레드나 4명 사용하기에는 불편할 것 같다라는 안내를 해줬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최고
난카이 난바역에서 도보 5분 이내의 거리라 이동하기에 아주 편리했습니다.난바시티와 난바 파크스,도톤보리 등이 근접 거리에 있어서 쇼핑이나 식사에도 편리했습니다.객실 청소후 어매니티와 생수,커피 등도 부족하지 않게 매번 새로 보충해 주셨고요.특히 예약시 더블침대밖에 없어서 사전 문의를 드렸더니 호텔 직원(유미 야마시타 상)의 친절로 트윈침대로 변경이 되어서 각자 숙면을 취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여성 3인이라 엑스트라 베드를 신청했는데 소파변형침대라
불만이 전혀 없는 호텔.
전 다음에 오사카 갈때도 이 호텔에 묵을 예정입니다.
친절한 카운터, 일본호텔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넓은 실내, 취사용품, 세탁기 등등…
최고입니다
최고의 숙소환경을 가진 호텔.
최고 강추 오사카 호텔
모든게 좋았어요 강추!!!
좋음
난카이 난바역 길건너라서 교통편리. 지하철 및 도톤보리까지는 약 10분정도 도보필요. 쇼파이용, 엑스트라베드를 설치 이용하였음. 침실 및 거실별도 구분. 거실 좁은편임. 시설 등은 최신, 청결함. 보안우수. 콘도형시설. 세탁기 있으나, 이용안함. 사우나실 2층에 위치, 샤워부스2개, 증기사우나1개, 좁고, 수건, 샴푸 등은 있으나, 로션,드라이기 등 미설치로 샤워만하고 객실로 와서 마무리. 아침식사, 1층 카페에서 제공, 3종류 및 커피 등 제공하지만,
위치는 좋지만 작은 객실
위치: 난바역에서 도보 5분 거리로 접근성 용이
객실: 생각보다 작았던 객실. 아무래도 키친, 세탁기 등 레지던스 시설이
놓이는 자리였기 때문에 침실이 조금 작았음
서비스: 친절함
조식: 레스토랑 및 펍 분위기가 나는 1층 레스토랑에서 진행됐으나
전용 호텔 레스토랑은 아니므로 세트 메뉴 중에서 선택 가능.
간단하게 조식 하기에는 편리하나 빵, 시리얼 등으로 식사하고
싶지 않은 경우 조식 제외 패키지 추천
위치, 청결
강력 추천
없어요!!
직원들이 친절하고 좋았어요!! 특히
접근성 진짜 굳!!! 주위에 다 있어요!!
좋음
생각보다 넓지는 않았지만, 객실 및 화장실은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그런데, 2박을 묶었는데, 조식 쿠폰은 하루만 줬으며, 식사도 좀 그저 그랬습니다. 그렇지만 다음에 다시 이용하고 싶습니다.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위치가 난카이난바역이라 라피트이용 시에 바로앞이라 너무 편리합니다.
다만 다른 노선을 이용할 경우(JR 미도스지선, 한큐선, 한신선 등) 꽤 걸어야합니다.
시설은 세탁기가 있어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고, 전기포트가 더러웠는데 다행히 냄비와 가스렌지가 있어 물도 잘 끓여 마셨습니다.
수납공간도 다른 호텔과 비교도 안될만큼 넉넉해서 깔끔하게 정리 한 후 이용했습니다.
대체적으로 만족스런 호텔이었습니다.
그리고, 호텔 바로앞에 이푸도 라면있고, 옆에는 551만두와 우동집, 패밀리 마트가 있어요. 패밀리마트는 엄청 작아서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강력 추천
부킹닷컴의 가격응대가 불만족스럽습니다.
다음에는 더 정확하고 빠른 응대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부킹닷컴의 가격응대가 불만족이었지만 호텔의 서비스는 매우 좋았습니다.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고 영어실력도 수준급이라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객실 상태는 매우 양호하고 크기도 충분했으며 환기시설도 매우 훌륭했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할 예정이지만 부킹닷컴이 아니라 다른 곳을 통해 예약할 예정입니다.
최고
위치도 난카이난바역 바로 옆이라 좋고 시설도 굉장히 좋아요. 서비스도 좋고 야경도 보기 좋아요. 조식이 포함되었었는데 서양식 부폐식이 아닌 3가지 중에 하나 골라서 먹는거니 참고하세요.
위치가 정말 좋은, 조리조구가 있어서 또 좋은
급하게 결정한 여행이라 가격은 싸지 않았다
하지만 난바역과 정말 가까워서 좋았고,
영어를 능숙하게 하는 직원이 있어서 편리했다.
매일매일 세탁기를 돌려서 옷을 잘 빨아입었다.
호텔 창문이 통창이다 보니 해가 깊숙이 들어와서
방이 조금 더웠다. 에어컨을 세게 틀어도 한낮은 좀 더운 편.
직원이 선풍기를 가져다 줬고, 커튼을 좀 쳐놓는 것을 추천.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강력 추천
이틀 묵었는데 중간에 음식물 쓰레기를 치워주지 않음.
난카이난바역 바로 옆이고, 난바역 인근임.
난바역을 기점으로 각종 관광지가 지하철로 20-30분 거리라 뚜벅이 여행하기 좋음.
방2개 욕실2개 디럭스 매우 넓음.
넷플릭스 가능하고 본인 아이디로 접속해야 함.
바로 앞에 각종 맛집과 편의점 다 있음.
저녁에 각종 쇼핑하기 매우 좋음. (다카시야마, 에디온, 빅카메라, 돈키호테 난바센니치마에점 등)
우수
The staff is very professional and extremely helpful! Thanks to Mio and her colleagues for looking after us! The location is superb. Couldn’t be better. The breakfast was rather disappointing. The eggs were prepared in advance, the sausages looked as if
아가와 함께 하는 여행에 딱 맞는 숙소
위치도 좋고 시설도 깨끗하고 무엇보다 아기가 있어서 세탁시설과 취사시설이 좋았습니다. 일본 호텔 치고는 크기도 커서 좋았습니다. 다만 조식에 더 신경을 썼으면 완벽한 숙소인듯 합니다.
좋은 위치 , 깨끗한 시설 , 적당한 가격
강력 추천
앖어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일본호텔치고 매우 넓은편.
티비도 방과 거실에 각각 한개씩.
냉장고도 크고 욕실도 큰편
왠만한 주방살림이 다 있어요. 세탁기도 있구요.
조식도 1500엔 치고는 매우 훌륭했어요.
우수
Wi-fi 接收不太好。我去大阪一定住這間酒店,我們住了七晚,收拾房間有進步,但是入房門的地板時常不抺,很多地方已經改進,早餐也進步,房間裏的咖啡及茶每天也添入,front desk 的職員十分專業。
위치가 정말 좋은 호텔
위치가 정말 좋습니다.
호텔 바로 나와서 횡단보도만 건너면 호텔입니다. ^^
직원들의 서비스도 괭장히 친절했고,
특히 핸드폰충전기가 없었는데 빌려줘서 참 편리하게 이용했습니다.
깔끔하고 무난한 ㅔ아파트형 숙소
도톤보리에서는 거리감이 있는 위치입니다.
깔끔하고 넓은 편입니다. 조식이 정말 맛있어요. 맞은편 난카이 난바선과 난바 파크스가 있어서 좋아요.
최고
Had a very good stay at Fraser. Fabulous location with attentive staff.
정말 좋은 호텔입니다~
다음에 오사카 가도 또 이용하고 싶어요! 스위트룸도 가격대비 엄청 좋아요
강력 추천
전혀 없습니다
완벽했습니다 위치 뷰 식사 시설 청결함 서비스 다음에 또 가고싶네요
최고
PROS : LOCATION IS EXCELLENT! EASY ACCESS TO SUBWAY. 3 MINS WALK TO JR NANKAI STATION TO KANSAI AIRPORT. FEW MINUTES WALK TO KUROMON MARKET AND SHINSAIBASHI WALKING STREET. FRONT DESK OFFICERS ARE VERY HELPFUL. CON : ROOM FOR STUDIO DELUXE IS QUITE TIGH
매우 좋음
오사카 난바쪽에 갈 때면 항상 이용하는 호텔입니다. 무엇보다 역에서 가깝고 객실 내 모든 비품이 구비되어 있어서 음식 해먹기도 좋습니다. 특히 데스크 직원분들 엄청 친절합니다.
강력 추천
한국어, 영어를 유창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직원분이 계셔서 체크인 및 소통이 매우 편하고, 난바역 바로 앞이라서 접근성이 매우 좋다. 도톤보리는 걸어서 10분이내로 다닐 수 있어서 관광, 식사 등 전반적으로 편리하게 다닐 수 있었다. 시설은 매우 깨끗하고 서비스가 좋으며 조식이 다양하고 엄청 맛있었다.
좋음
Good Location, Friendly Staffs, Nice & Clean Room. Overall: Good Value
가족여행객을 위한 오사카 최고의 선택
오사카 대부분의 어트랙션이 한 번에 해결되는 환상적인 위치
환상적인 위치, 친절한 직원, 빠른 수속
대부분의 직원들은 상냥 하셨습니다만
직원중에 일본어 대응이 부족한 직원이 계셨습니다. 일본인데 일본어가 부족한 직원의 응대는 많이 실망 스러웠습니다. 모든 고객이 영어를 할 수 있다는 생각을 버려주세요.
비행기 연착으로 급하게 잡았습니다만 난카이 난바와 무척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 시설도 깨끗하고 조식도 무척 맛있었습니다! 또한 직원들도 무척 상냥 했습니다!
매우 좋음
Hotel’s location is very good, rooms are clean. Reception good, very accommodating.
최고
오사카 호텔인데 방 크기도 넓고 위치가 너무 편리했습니다
최고
침대가 싱글인거 빼고 좋았음
위치, 직원들 친절, 맛있는 조식, 청결 다 좋았음
우수
Excellent 1 bedroom unit with full facility.. very clean and comfortable bed and pillow. Front desk staff are friendly, helpful and speak good comprehensible english as compared to many other hotels. Location is excellent with plenty of food choices. Su
위치가 정말 좋은 호텔 입니다.
난카이 난바역 바로 앞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신설 되었을때부터 쭉 이용하고 있는 호텔 레지던스 입니다.
건너편에 신설 호텔이 생겼지만, 룸 넓이와 내부에 여러가지 시설을 지닌 레지던스를
포기 할 수 없어서 쭉 이용 하지만 후회는 없습니다.
위치, 편리, 깨끗해서 추천드려요^^
없습니다.
おかげでごゆっくり休んだし、便利な旅行した行きます!
また大阪来た時ホテル絶対に利用します^^
위치, 청결, 조식 다 만족해서 괜찮은 숙소를 찾았네요!
위치가 너무 좋아요!
첫번째 라피트 내려서 출구 쪽 근처 숙소가 있습니다.
두번째 조식도 7시부터10시까지 충분히 식사 가능합니다.
세번째 저녁9시가 되면 호텔입구가 잠기게 되어 키를 가지고 나가셔야 하고 들어올 때는 우측 센서에 카드 인식 시키고 들어오면 됩니다.
네번째 객실 내 취사 가능! 세탁기도 이용가능하고 욕조 비데 다 있어서 편했고 티비 유투브 넷플 다 가능하여 편하게 봤습니다
다섯번째 근처 난바스파크, 덴덴타운, 쿠로몬시장 걸어서 10분 내 거리에 있고, 도톤보리도 정도 걸어서 15분내로(?) 금방 갈 수 있어서 위치가 너무 좋아요
여섯번째 근처 패밀리마트, 큰 건물 맞은편에 돈키호테가 있는데 도톤보리만큼 사람이 많지 않아 쇼핑하기 편해요. 돈키호테 난바센니치마에점 구글맵에서 쳐서 가면 편합니다
최고
Great location, a short 5 mins walk from the Airport express to Nankai-namba station. Staff are helpful and friendly, and we could store our luggage there while we took a 4-day trip to Kyoto. Location-wise: Dotonbori is a 10 min walk away, and takashimaya
모든것이 만족스러웠던 호텔
가족여행으로 2011년 1월 부모님과 2박 투숙하였습니다.지하철 역에서 찾기 쉬우며 주변 백화점과 쇼핑센터, 편의점 1분거리에 있어 매우 편리하였습니다. 번화가임에도 방음이 잘 되어 조용히 지낼 수 있었고, 침대, 욕실, 음향 시설 등 모든것이 만족스러웠습니다. Room key를 이용해 투숙한 층에만 엘리베이터가 멈추므로 안전합니다. 또한 조식의 양은 많지 않지만, 맛있는 샐러드와 수제 소시지, 신선한 주스가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시 오사카에 간다면 꼭 투숙하고 싶습니다.
2010 년 새로 open하여 깨끗하고 조식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시 가도 여기 묵고 싶어요 !
매우 친절하고 위치는 아주 훌륭하고 편리했으며 아침에 짐을 먼저 맡기고 저녁에 들어가는데 짐을 먼저 객실로
옮겨놔 주었어요. 짐을 맡아주는건 호텔마다 있지만 객실이 준비되자마자 짐을 먼저 객실에 갖다 주는 것은 정말 배려와 서비스가 남다르다고 생각해요.
최고
Good location. We stayed in Studio deluxe room, room is equipped with washing machine and small kitchen. Bed is comfortable. Bathroom is big compare to other Japanese hotel. Breakfast is either Japanese or western set but you can choose to have it in the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