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 에비뉴 호텔 동대문 성신 (H Avenue Hotel Dongdaemun Sungshin)
깨끗하고 쾌적하고 위치도 너무 좋았어요!
당일예약해서 갔는데 꽤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방에서 편하게 묵었어요ㅎㅎ 전날엔 찜질방에서 잤는데 남자친구가 많이 뻐근해하고 잠을 푹 못 잤다고 해서 서울오면 묵고 싶었던 여기 호텔로 바로 선택해서 방 봤거든요!ㅎㅎㅎ 8층이면 꽤 높은층이라서 좋았구(개인적으로 높은 층 좋아해요!) 화장실 하수구 냄새 날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그런거 없었구요 에어컨 냄새도 없었어요~! 아 그리고 침대가 우선 정말 푹신푹신해서 좋았습니다..ㅠㅠ 다음에 서울 호텔에서 묵게되면 또 여기로 오려구요!ㅎㅎㅎ 최고입니다!
최고
침대 매트리스가 푹 꺼지는 종류였어요. 사람에 따라 호불호 있으니 참고하시길.. 그렇다고 허리아프고 그런 정도는 아니예요.
전반적으로 위치도 좋았고, 직원들도 친절하셨고, 시설도 깔끔하니 가격대비 나쁘지 않았어요. 학회 참석차 간 거라 다른 시성 이용할 시간은 없었지만 위치가 지하철역 번화가 주변이라 식당도 많고 길거리 음식도 많아서 식사 해결하기도 좋았어요.
최고
항상 너무 좋아요
자주 가는 숙박업소에요
서울 갈때마다 여기로 숙박을 잡습니다. 다른 숙소보다 훨씬 깨끗하고 가성비도 있고 좋습니다. 적극추천이에요 다만 콘센트 꼽는곳이 전기가 안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전객실이요 화장실 침대밑 전기 안되는곳이 많아서 커피포트쪽에서 머리를 말리고 휴대폰 충전 멀리서 한적이 많은편인거 같아요. 시설세부관리가 조금 필요한듯. 요즘 우한바이러스 때문에 걱정되는데 아무래도 외국인 관광객많은거 같은데 좀더 소독 부탁드려요 걱정되서요
만족
외부 소음
청결
최고
항상 너무 좋아요
가성비 끝판왕
서울 왠만한 호스텔이나 게하가격에 호텔에서 묶을수 있는데 그 호텔이 새호텔에 방도 크다면 당연히 호텔로 가야지! 해서 갔는데 얼리체크인도 해주시고 싱글룸인데 더블사이즈 베드에 여튼 굿굿굿 편의시설은 내가 사용한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아주 만족스러웠고 다음예약도 완료했음.
그럭저럭
대로변에 있어 도로소음이 너무 잘들리고 차소리, 구급차소리가 커서 잠을 잘 못잤어요. 화장실 청소를 락스로 하시는데 이상하게 샤워 후 락스냄새가 심해져요. 화장실 문을 닫아도 냄새가 방 전체에 있어서 직원분이 방을 바꿔주셨는데도 다른방도 똑같이 머리가 아플정도로 락스냄새가 나서 힘들었어요.
위치가 좋아요. 깔끔해요. 바디, 세면도구, 칫솔치약 전부 있어요.
최고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재방문 예정입니다
호캉스 하기엔 딱 좋은 호텔입니다
먼저 지하철역과 가까우며
성신여대 로데오 거리 라고 해야하나? 아주 가까워서
관광 오시는 여성분들께 굳이 멀리 안 가도 쇼핑을 할 수 있다는게 추천입니다
1층 로비에는 라면, 과자, 음료수, 여성용품 등을 팔고 있는 자판기가 있습니다
그래도 호텔 뒷편에 마트가 있으니 마트를 이용하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방은 아담하니 딱 1~2인이 숙박하기 좋았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건 변기에 누가 염색을 했었는지
모르겠지만은 얼룩이 있어 당황했습니다;;;
그래도 어메니티 등 세심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
굳이 제가 들고 온 것들이 무용지물이 되었네요ㅎㅎ
또 배달음식 가능합니다
다른곳은 이상하게 눈치보여서 못 시켜먹었는데
여기는 방까지 배달 해 주시니 너무 좋았습니다
매우 나쁨
회장실…
무난함
별로네요..
친절하고 여행 중 숙박하기에 좋았습니다.
얼리버드로 프리미엄 객실을 저렴하게 예약했습니다. 가격을 듣더니 주변분들이 다 놀라더라구요. ㅎㅎ. 지하철역, 버스정류장이 가까워서 놀러다니기도 좋았고요. 룸 내부는 조금 좁은 감이 있지만 침대가 커서 그렇게 느껴지는 것도 있고, 혼자 간거라서 크게 문제되진 않았어요. 다만 개선되었으면 좋겠다 싶은게 있는데 옷걸이가 여벌로 조금 더 준비되어 있었다면 좋았을 것 같아요. 제가 머무른 객실엔 두개밖에 없어서 가져온 옷을 다 걸어놓지 못하고 의자에 걸쳐두거나 가방에서 안꺼낸채로 놔뒀거든요. 그리고 저는 진짜 씻고 자기만 하러 온거지만 조식이나 호텔 내 시설을 기대하고 오신다면 조금 실망하시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도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좋은 기억 남기고 갑니다 ^^ 번창하세요
다시가고싶지않은…
일단 협소한공간, 오래된듯한 침대..(누우면 푹꺼짐 ㅠ)
옷걸이도 벽에 달랑 하나… 청결하지않았던 변기..ㅠ
지금까지 비슷한금액대 가봣던 숙소중 최악!
좋았던점은 없었음..
최고
좋습니다!
대만족
가격대비 훌륭한 호텔, 지하철역과도 가깝고 호텔 프론트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음 !-!
그럭저럭
칫솔이 너무 뻣뻣해서 별로였음.
샴푸, 바디워시가 다회용 용기에 담겨있어 유통기한을 알수없음.
베개시트에 검은 얼룩이 있었음.
벽지가 곳곳에 뜯겨져있어 깔끔해보이지 않았음.
냉장고돌아가는 소음때문에 숙면이 어려웠음.
지하철역과 가까움.
욕실이 크고 분리되어있음.
가격이 적당함.
최고
너무 좋아요 최고에요!
생각보다 더 괜찮았던 호텔
친절한 직원분들. 보통 비지니스호텔들 보다 조금 더 나은 컨디션의 호텔. 딱 하나 애매한건 주차를 옆건물에 주차타워에 해야해서 짐이 많은 경우 호텔까지 조금 힘듦.
가성비는 좀..
락스 냄새가 심하게 나서 힘들었습니다. 5층 복도에도 이상한 냄새가 났구요. 스탠다드 화장실이 매우 좁고 샤워부스 칸막이가 따로 없어요.
따뜻했어요.
최고
작은 방이어도 창문이 트여 있어 답답하지 않고 좋아요. 침구류가 조금 낡은 느낌이었지만 그 외에는 불편함 없이 잘 쉬다 가요.
가성비 호텔
장점
1. 가격이 저렴 & 가성비
2. 깔끔한 시설 및 건물
3. 지하철 역 도보 3분.
4. 직원들이 굉장히 친절하다.
단점
1. 샤워하면 물이 다 밖으로 튐. 그래서인지 화장실 입구 주변 가구들 아래가 낡아 있음.
2. 자판기에 생각보다 판매하는 제품이 그리 다양하진 않음.
3. 다른 후기들 보니 화장실에서 냄새가 난다고 하는데 환기 문제때문인지 화장실에서 특유의 냄새가 나서 문 닫아놓으면 냄새가 나진 않음.
기타
와이드 욕조, 간단한 조식 포함인 프리미엄 객실로 돈을 더 줬는데 욕조는 생각보다 작았고(성인 남성 키 173인데 다리를 펼 수 없음), 조식은 다른 객실 모두 포함인듯. 조식은 시리얼, 식빵, 우유, 주스, 잼, 커피 제공. 어메니티 제공이 좋음. 아무거도 안가져가도 됨. 자판기에 맥주 파는줄 알았는데 안팔아서 아쉽. 그래도 물어보니 바로 뒤에 편의점 친절하게 알려줘서 좋았음. 가격대 고려하면 다음번에도 계속해서 이용하기 좋을듯.
그럭저럭
욕실에 하수구 냄새 때문에 두통이 왔습니다.
위치
최고
깨끗하고 좋아요.
….
받았던 카드 키는 이미 다른 손님이 먼저 방 쓰고 있고
그 방을 제가 열어버리고..
그런데 사과도 없이 “그럼 이걸로” 같은 말로 표정도 없이 다른 방의 카트 키를 받고…
이런건 당연히 안되는 일이지만
그것보다
이 호텔은 카드 키의 관리가 안되고
다른 사람이 방을 열릴지도 모르는다 라는 호텔의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때 있던 호텔 직원 분의 대응도 좀…
예전 부터 이 호텔을 예약 하고싶고 기대하고 왔는데
아쉽네요. 다음은 안 않을거에요.
もらったカードキーは、他の人が使用しているカードキーでした。
フロントに話したら、
“じゃあこれで”とそっけなく謝罪もなく他の部屋のカードキーを渡されて..
人の部屋を勝手に開けてしまうことはあってはいけないことだけど、
それよりも、このホテルはカードキーの管理もよく出来てなくて
他の人が部屋を開けてしまうかもしれないとゆうホテルの印象を受けてしまいました。
その時のフロントの方の対応も残念です。
前からこちらのホテルに泊まってみたいと予約して
楽しみに来たのに
残念です。次は泊まりません。
역에서 가깝지만, 하수구냄새는 정말 역합니다.
3층을 줬는데 하수구냄새가 너무 많이 났었고, 나중에 방을 바꿨지만 처음 배정받았던 방은 방충망도 없었고, 이불 커버가 몇 군데 낡아 찢어져 있었으며, 머리카락이 군데군데 몇개가 있었어요.(내 머리카락이라고 하기엔 짧고 체모도 몇 개 있었음)
불이 밝지 않아 방에서 일하기엔 부적합했습니다.
ㅡ 방교체를 요구하니 바꿔주긴 했습니다.
역에서 가까워요. 근처에 먹을 곳은 많아요.
최고
친절하구 로봇이 주는 커피도 마싯어요~
깔끔하고 좋은 위치
전철역과 버스 정류장 바로 앞이라 이동이 쉽다. 근처에 식당, 술집, 노래방, 카페 등등이 엄청 많고 극장도 바로 앞에 있어서 저녁 시간을 보내기도 좋다. 끝방이어서 그런지 방음도 좋았고 도로변인데도 차량 소음도 없었다. 무료 생수 2병 있어서 들고 다니기도 좋다. 외관도 방도 깔끔한데 방이 좀 좁은 느낌이고 욕조가 없어서 아쉽다. 어메니티는 공용은 샴푸. 린스, 바디워시, 스킨, 로션, 바디로션이 있고 개별로는 치솔, 치약, 비누가 있는데 샤워스폰지 같이 없는 것은 1층 로비에서 자판기로 구매하는 형식이어서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전체적으로는 만족한다.
그럭저럭
대학가 주변에 있는 러브호텔 느낌? 제가 잘 알아보지 않고 선택한 탓도 있지만 중학생 아이와 함께 갔는데 불편한 상황이 여러번 발생했어요.. 의아해 하는 아이에게 설명해 주느라 진땀이..
침대 매트리스가 지나치게 소프트 했습니다.
전체 조명이 다 간접조명이라 다소 어두운 느낌이 있어요.
1층에 로봇커피가 있었던건 좋았네요. 새벽에 나가야 했는데 커피라도 한잔 할수 있어서
직원분도 친절하셨어요. 처음 받은 방에 문제가 있어 말씀드렸더니 흔쾌히 방 바꿔주시고 주차 안내도 친절히 해주셨어요
주변에 편의점도 가까이 있고 KFC, 스타벅스 등등이 있어서 위치도 좋았습니다
최고
여기만 옴
저렴하고 깔끔함
< 장점 >
위치 : 4호선 지하철역과 버스 정거장이 매우 가까움. 바로 가까이에 로데오 거리라서 없는 게 없음.
청결 : 지은 지 몇년 안 돼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깔끔한 편임
룸 상태 : 침대가 매우 푹신푹신하고, 창문은 작지만 나름 창문 너머로 보이는 전망이 좋은 편이다. 도로쪽이 아닌 방향으로 룸을 달라고 했더니 조용해서 좋았음
<단점>
1. 수건에서 소독약 같은 냄새가 너무 심했음
2. 의자에 비해 화장대 높이가 너무 높음
3. 화장실 조명이 너무 어두움
매우 좋음
없어요
친절한 응대
무료 주차
깨끗한 시설
최고
방 안에 테라스가 있어서 여유를 느끼기 좋았어요!
비내리는 저녁 빗소리를 들으며 마시는 맥주도,
따뜻한 아침 햇살 아래서 마시는 커피도 좋았어요!
방 밖으로는 북한산과 시티뷰가 보여 좋습니다!
방도 깨끗하고 화장실과 욕실이 분리되어 있어 편리했습니다.
로비 1층에 있는 로봇카페도 재미있고 맛도 좋았어요!
☆2층에 조식 서비스도 준비되어있으니 이용하실 분들은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좋은 기억이 남는 숙소였습니다!
이용하실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아주 친절하시고 만족스러운 1박이었습니다.
공연때문에 하루 예약했는데 역에서 나오면 가깝고 룸도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넘 좋았어요. 후기에 안좋은 얘기들도 몇 있어서 걱정했는데 굉장히 친절하시고 시원시원하게 답해주시고 USB TV연결하여 나오는게 안되서 문의드렸더니 리모콘도 바꿔주시고 친절하셨어요. 방은 그다지 넓지는 않지만 오랜시간 머물지 않을거라면 적당한 크기입니다. 하루 자라 지내다 왔어요. 다음에 또 그쪽에서 공연을 보게된다면 재방문 의사 있어요
서울 성북 강북 최고의 호텔
별로 없습니다
위치는 완벽합니다. 지하철과 버스 모든 대중교통 이용이 쉽습니다. 주변에 식당과 카페 약간의 쇼핑 시설들도 있어서 편리합니다. 깨끗하고 조용하고 서울안에서 이만한 가성비 호텔 찾는건 쉽지 않습니다.
보통
담배냄새는 안나는 대신 약품냄새가 조금 심했습니다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지하철역에서 가까워서 좋습니다
재방문 하고 싶습니다 추천해요~~
주변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습니다(영화관, 편의점, 슈퍼마켓…)
건물 내부는 부띠끄 호텔처럼 인테리어가 예쁘고요~ 1층 자판기에는 샐러드도 판매해서 깜짝 놀랐어요^^
전체적으로 청결하고 깔끔해서 마음에 꼭 들었습니다~
아! 객실 내부에 충천기가 있더라고요~ 그런데 고장이 난것 같았어요 그래서 개인 충전기를 사용했습니다 ^^;; 아마 프런트에 말씀하시면 교체해 주실듯 합니다~!!
편안한 숙소
로봇커피 맛좋아요~ㅋ
편안하게 잘 쉬었습니다
최고
깨끗하고 편해요
쾌적하게 잘 머물다 가요~ 추천합니다
가격대도 호텔치고 엄청 좋구 우선 방 컨디션도 상당히 좋았어요. 침대와 침구류도 좋아서 까슬거림없이 편안하게 숙면한것같습니다. 어매니티는 기본적인건 다 있구요~ 세면대물을 세게 틀면 잘 안내려가는 편인데, 약하게 틀고 사용하면 큰 문제없이 쓸 수 있을겁니다. 전체적으로 조용했고, 환기도 잘 되고 쾌적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오고싶어요 ^^
편한 숙소
딱히 없습니다
숙소가 편안하고~ 교통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1층에 있는 로봇커피 맛 좋아요~^^
나중에 또 이용할게요~
최고
항상 깨끗하고 좋아요~!
또 찾고 싶은 숙소
성신여대 근방에서 가장 가성비 좋은 퀄리티 있는 호텔이 아닐까 싶습니다.
숙소 자체가 금연은 아니라 엘리베이터에서 내린 순간 담배냄새에 당황하긴 했지만 방에 들어가니 담배냄새를 거의 못 느낄 정도로 탈취에 많은 신경을 쓰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체크아웃 시간도 12시로 넉넉하고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h에비뉴 성신여대점입니다
만족
먼지가 너무 많았어요
최고
…….
강려킈 추천합니다.
무엇하나 흠잡을것 없는 숙소입니다. 친절한 직원들, 깨끗한 시설, 1층에서 물도 마음대로 가져갈 수 있어서 외출할때 하나씩 가져갔었어요 ^^
지방에서 와서 연박했었는데 뒷편으로 늦게까지 하는 음식접들도 많고 맞은편엔 횟집도 있고.. 지하철도 가깝고, 주차도 기계주차식으로 편리합니다. 암튼… 가성비 갑입니다.
쏘쏘
바닥 청소가 너무 지저분해요. 직원교육이 더 필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가성비는 좋아요 욕실이 넓고 깨끗
매우 좋음
괜찮아요~
진짜 친절하고 가성비 너무 좋은 숙소였어요
예약문제로 입실 전부터 숙소측과 계속 연락했고 번복했던 일들도 참많았는데 너무 친절하게 대응해주셨고 매니저님 성품에 많이 배워갑니다!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분이셨어요. 그리고 아고다 추천리스트 상위에 있는 것만큼 가성비 너무 좋고 시설이나 청결도 만족했습니다. 또 방문하고 싶고 덕분에 좋은시간 보냈습니더
^_^
위치가 좋고, 교통이 편리하며 근처 맛집&카페 많고 편리함.
수건도 넉넉히 준비되어있고 편안한 하루 보냈습니다.
매우 좋음
성신여대근처기두하고 너무재밌게 잘놀았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할거예용!
불편 불안
두번째로 다녀가는건데
처음때는 싱글룸이고 벽이 벽돌로 되어있는 굉장히 작은 방인데 너무너무 좁고 대신에 욕조가 있었습니다. 하수구 냄새때문에 이용하는 동안 많이 불쾌했습니다.
두번째는 스탠다드룸으로 예약하고 가서 방을 안내받고 갔는데 방에서 담배냄새가 나 방을바꿨습니다. 싱글룸보다 조금 큰데 대신에 화장실이 좁고 욕조가 없습니다.
605호에 묵었었는데 문이 잘안잠깁니다.. 문잠금 꼭 확인하고, 한밤중에 남자가 문을 두드리고 초인종을 마구 누르길래 공포에 떨었는데 호텔 카운터로 연락하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좀 깔끔한 모텔같아요 신축이라 맘에들었는데 다시는 안가려구요
만족
참을수없는 화장실 냄새
가성비
최고
역시 좋은곳… 이곳때매 성신와요
최고
편하게 잘 머물다 갑니다. 지은지 얼마 안 됐다고 들었는데 깔끔하긴 했어요. 다만 밤에 복도에서 계속 어떤 시끄러운 소리가 들려서 자는데 너무 방해가 됐고 베개인지 이불인지 어디선가 자꾸 먼지같은게 나와서 공중에 계속 날아다녔어요. 그래도 이 가격에 이 정도면 매우 만족합니다.
최고
가성비 및 주위 먹거리가 많아 편리합니다
최고
편하게 잘 쉬었어요~
감히 최고의 숙소라고 말해본다.
3주전에 미리 예약하고 가서
책상있는 방을 달라고 했어요.
리셉션에서 가장 좋은 방 잡아드렸다고 해서
아..예 하면서 방키들고 올라갔는데
진짜… 눈물나옴
방안에 발코니? 테라스가 있음.
지하철에서 사이코 아줌마때문에 기분 나빠있었는데 넘나 기부니가 좋은 거.
꼭 주무세용!
매우 좋음
위치가 성신여대역과 가까웠고, 버스정류장과도 가까웠습니다. 근처에 식당과 편의점이 많은 상권이 형성되어 있어서 편했습니다. 방은 깨끗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했습니다. 내부 용품들도 좋았습니다.
보통
거의 매주 가는 곳인데 이번에 장애인룸을 주셔서 그런가..방안에 거울도 없고…거울보려면 화장실 가야해요🤣그리고 층수가 낮아서 창문 조금만 열어도 너무 시끄러웠어요